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새로운 도날슨 알파웹 매체 기술, 최대 4배 더 깨끗한 유압유 제공 - press test

새로운 도날슨 알파웹 매체 기술, 최대 4배 더 깨끗한 유압유 제공

매체는 표준 합성 매체에 비해 핵심 부품의 수명을 최대 60% 연장

2023-03-10 09:50 출처: Donaldson Company, Inc. (뉴욕증권거래소 DCI)

미니애폴리스--(뉴스와이어)--혁신적인 여과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 제공업체인 도날슨(Donaldson Company, Inc.)(NYSE: DCI)은 알파웹(Alpha-Web®) 여과 매체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유압 여과 기술은 유압유 청정도를 대폭 개선하여 유압 부품 수명을 연장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며 장비 소유 비용을 낮출 수 있다.

필터는 실제 작동 조건에서 흔히 발생하는 유량의 잦은 변화에도 유체 청정도를 유지하고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알파웹 여과 기술은 유량이 수시로 변화하는 동안 입자를 가두어 잠그는 최초의 미세 섬유 층을 사용하여 유압 장비 보호를 혁신적으로 개선한다. 오염 물질 고급 보존 기술은 오일을 더 깨끗하게 유지하고 마모, 손상 및 계획되지 않은 가동 중단의 위험을 낮추어 장비가 더 오래, 더 잘 작동하도록 보장한다.

도날슨의 유압 제품 관리자인 울디스 크레슬린스(Uldis Kreslins)는 “유압 여과는 진화하고 있다. 우리는 유압유의 유량 변화가 필터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업계에서 가장 최신이고 가장 엄격한 테스트 표준인 ISO 23369가 개발된 이유이다. 우리의 새로운 Alpha-Web 매체는 이 새로운 주기 테스트 표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알파웹 매체는 레거시 합성 매체보다 훨씬 더 높은 여과 효율을 제공하며 저압에서 중압, 고압 응용 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체 청정도에 대해 업계에서 인정하는 권위를 가진 노리아 기업(Noria Corporation)의 장비 수명 연장 표에 따르면 유체 청정도를 ISO 코드 2단계만큼 개선하면 중요 부품 수명을 60%까지 연장할 수 있다. 실험실 테스트에 따르면 알파웹은 표준 합성 매체에 비해 유압유 청정도의 ISO 코드를 2단계 더 개선하여 최대 4배 더 깨끗한 유압유를 생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donaldson.com/en-us/engine/oem-systems/products/hydraulic/media-technology/alpha-web/ 에서 찾거나 도날슨 유압 제품 매니저 울디스 크레슬린스(Uldis Kreslins)(uldis.kreslins@donaldson.com)에게 문의할 수 있다.

도날슨 소개

1915년 설립된 도날슨(NYSE: DCI)은 기술 중심 여과 제품 및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광범위한 산업 및 선진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6개 대륙 140곳 이상에 위치한 다양하고 숙련된 직원들은 소기업 소유주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OEM 브랜드에 이르는 고객과 협력하여 복잡한 여과 문제를 해결한다. 도날슨이 더 깨끗한 세상을 위해 여과 기술을 어떻게 발전시키고 있는지는 www.Donalds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