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브이랩스, 유망 중소기업 4곳과 업무제휴 계약 체결 - press test

브이랩스, 유망 중소기업 4곳과 업무제휴 계약 체결

2023-03-10 09:00 출처: 브이랩스

브이랩스, 유망 중소기업 4곳과 업무제휴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가치상생 플랫폼 기업인 브이랩스(대표 이장욱)가 소중한 습관, 아미니, 선덕제주, 리쥼 등 4곳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브이랩스는 이번 업무제휴 계약 체결을 통해 유아 케어 전문 브랜드 소중한 습관, 자연주의 브랜드 아미니, 뷰티 브랜드 선덕제주, 의료 및 미용기기 전문 제조사 리쥼의 일부 제품들을 브이랩스의 소비가 소득이 되는 가치소비 플랫폼 MyV에서 판매한다.

소중한 습관은 시너지팜의 엉덩이 피니셔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아이 또는 민감한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아기 엉덩이 피니셔가 대표 제품이다.

아미니(Amini)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연 유래 원료로 바디, 헤어, 풋 등 집에서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든다. 2021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의 목욕용품(바디워시)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선덕제주는 선덕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노하우와 제주도의 원료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화장품을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다. 당근버블팩을 선두로 청귤버블팩, 시카버블팩, 동백꿀버블팩 등 제주 원료 버블팩 4종을 포함해 스킨케어 및 헤어&바디 제품이 있다.

리쥼은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전문 제조사로 편리한 홈케어가 가능한 LED 마스크, 괄사, 필링기 등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2022년 기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미용기기 제조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이장욱 브이랩스 대표는 “비건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자연 유래 성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이를 지향하는 기업들과 상호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고자 하는 자사의 비전과 함께할 기업을 발굴해 제휴를 맺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이랩스 소개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인 ‘MyV’를 개발했다. 시장의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지속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 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의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 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 중이다.

웹사이트: https://myv.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