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인피니언-UMC, 40nm eNVM 마이크로컨트롤러 생산 위한 장기 계약으로 오토모티브 파트너십 확대 - press test

인피니언-UMC, 40nm eNVM 마이크로컨트롤러 생산 위한 장기 계약으로 오토모티브 파트너십 확대

2023-03-08 09:01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인피니언의 럿거 위버그(Rutger Wijburg) 최고 운영 책임자(COO)

노이비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와 UMC(United Microelectronics Corporation)는 인피니언의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생산 능력 확장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이 고성능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은 인피니언 고유의 eNVM(임베디드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을 활용하며, UMC의 싱가포르 팹에서 40nm 공정으로 제조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자동차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하는 핵심 부품으로, 자동차가 더욱더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며 스마트하게 진화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올해 이미 인피니언은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판매량을 하루 100만 개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인피니언의 럿거 위버그(Rutger Wijburg) 최고 운영 책임자(COO)는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인피니언은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장기적인 역량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이 파트너십의 핵심은 자동차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안전 및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차세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적합한 고신뢰성 임베디드 메모리 솔루션이다. 고객에게 고품질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 UMC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인피니언과 UMC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전력 관리 및 커넥티비티 솔루션 분야에서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UMC의 공동 대표인 제이슨 왕(Jason Wang)은 “인피니언이 싱가포르의 Fab 12i에서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UMC를 선택한 것은 우리의 제조 역량과 비즈니스에 대한 강력한 지지이다. 이번 다년간의 공급 계약은 자동차, AIoT 및 5G 시장 부문에서 인피니언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UMC 소개

UMC(뉴욕증권거래소: UMC, 대만증권거래소: 2303)는 선도적인 글로벌 반도체 파운드리 회사로, 전자 산업의 모든 주요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로직 및 다양한 특수 기술에 중점을 둔 고품질 IC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UMC의 포괄적인 IC 처리 기술 및 제조 솔루션에는 로직/혼성 신호, 임베디드 고전압, 임베디드 비휘발성 메모리, RFSOI 및 BCD 등이 포함된다. 핵심 R&D를 담당하는 UMC의 12인치 및 8인치 팹은 대부분 대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에 추가 팹이 있다. UMC는 총 12개의 팹에서 월 850만 개 이상의 웨이퍼(8인치 환산)를 생산할 수 있으며, 모든 팹은 IATF 16949 자동차 품질 표준 인증을 받았다. UMC는 대만 신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총 2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UMC의 미래 예측적 진술(Forward-Looking Statements)

앞서 언급한 발표의 일부 진술은 새로운 서비스 및 기술 도입, 향후 아웃소싱, 경쟁, 웨이퍼 용량, 비즈니스 관계 및 시장 상황에 대한 진술을 포함해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적 진술이다. 투자자는 전반적인 반도체 시장 및 경제 상황, UMC 제품에 대한 수용 및 수요, 기술 및 개발 위험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사건 및 결과가 이러한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 및 기타 위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UM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자료에 포함돼 있다. UMC는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의 결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2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6200명의 직원과 함께 142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