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정관장, 홍이랑 튼튼·쑥쑥 신제품 2종 출시 - press test

정관장, 홍이랑 튼튼·쑥쑥 신제품 2종 출시

우리 아이 평생 면역력 위한 홍삼과 맞춤형 원료 함유
새콤달콤한 파인애플맛·레몬맛으로 까다로운 아이 입맛 저격

2023-03-06 08:05 출처: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랑튼튼

서울--(뉴스와이어)--정관장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홍삼 ‘홍이랑튼튼’, ‘홍이랑쑥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홍이랑튼튼과 홍이랑쑥쑥은 6년근 홍삼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각종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면서도, 까다로운 입맛의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어린이 홍삼 제품이다.

홍이랑튼튼은 만 4~6세 유치원생을 위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엘더베리농축액, 대추농축액 등을 더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면역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만 7~9세를 위한 홍이랑쑥쑥은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식물혼합농축액(홍화자·산사자·두충·복령·백출) 등을 첨가해 성장기 어린이의 꾸준한 체력관리에 도움을 준다.

파인애플농축액과 레몬농축액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정관장은 홍이랑튼튼, 홍이랑쑥쑥 출시를 기념해 정관장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구매별점을 남긴 고객에 한해 인삼씨앗 재배키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