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푸마, 모터스포츠의 75주년과 풍부한 역사를 기념 - press test

푸마, 모터스포츠의 75주년과 풍부한 역사를 기념

2023-03-05 10:20 출처: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3년 포뮬러 1 시즌을 앞두고 모터스포츠 문화에서 PUMA의 유산을 기념하기 위한 패널 토크(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2023년 포뮬러 1 시즌을 앞두고 패널 토크를 통해 모터스포츠 문화에서 PUMA의 유산을 기념하고 레이스웨어 생산에서 혁신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패널 토크는 3월 1일 바레인에서 열렸으며 스포츠 저널리스트 Noemi de Miguel이 사회를 맡았고 전문가인 Thomas Josnik(PUMA 모터스포츠 글로벌 이사), Mick Schumacher(Mercedes-AMG Petronas F1 Team Reserve 드라이버), Gregor Huebner( 모터스포츠 스포츠 마케팅 수석 매니저)와 Maurizio Sicco(PUMA 모터스포츠 레이스웨어 컨설턴트) - 그들은 모터스포츠에서 PUMA의 이정표를 살펴보고 다양한 시대의 레이싱 제품에 대해 논의했으며 오늘날 모터스포츠가 무엇을 나타내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나마, 바레인--(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모터스포츠 문화의 유산을 기념하고 레이스웨어 생산에서 혁신의 중요성을 논의하는 특별 패널 토론으로 2023년 포뮬러 1 시즌의 막을 올렸다. 이는 푸마의 75주년을 기념하는 일련의 행사 중 첫 번째 행사였다.

1948년에 설립된 푸마는 역사를 통틀어 혁신의 최전선에서 성능, 기능 및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푸마의 다채로운 역사는 요르단 그랑프리(JORDAN GRAND PRIX)가 푸마가 신발과 의류를 모두 공급한 최초의 포뮬러 1 레이싱 팀이 된 200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이후로 푸마는 마이클 슈마허(Michael Schumacher) 및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을 포함하여 스포츠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일부와 협력하고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Mercedes-AMG Petronas F1), 스쿠데리아 페라리(Scuderia Ferrari) 및 레드불 레이싱(Red Bull Racing)과 같은 최고의 팀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해왔다.

패널 토크는 3월 1일 바레인에서 열렸으며 DAZN의 스포츠 저널리스트이자 TV 진행자인 노에미 드 미구엘(Noemi de Miguel)이 진행하고, 관련 전문가인 토마스 조스닉(Thomas Josnik, 푸마 모터스포츠 글로벌 이사), 믹 슈마허(Mick Schumacher,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예비 드라이버), 그레고르 휘브너(Gregor Huebner, 푸마 모터스포츠 스포츠 마케팅 수석 관리자) 및 마우리치오 시코(Maurizio Sicco, 푸마 모터스포츠 레이스웨어 컨설턴트)가 함께했다. 그들은 모터스포츠에서 푸마의 이정표를 살펴보고 다양한 시대의 레이싱 제품에 대해 논의했으며 오늘날 모터스포츠가 무엇을 나타내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푸마의 최신 레이싱화인 스피드캣 프로(SPEEDCAT PRO)는 트랙에서 운전자의 고성능을 지원하는 기능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하나의 신발에 수년간의 혁신과 기술이 집약된 스피드캣 프로는 레이싱을 위한 최첨단 소재를 사용한다. 외피와 안감은 속도, 편안함, 화재 방지를 위해 가벼운 천으로 제작되었다. 페달의 완벽한 제어를 보장하기 위해 스피드캣 프로는 낮은 고무 신발창으로 만들어지며 EVA 웨지는 신발을 가볍고 민첩하게 유지하면서 적절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피드캣 프로는 경주에서 최고의 보호를 위해 안전 장비에 대한 최신 FIA 승인 규정(FIA 표준 8856-2018)을 준수하여 제작되었다. 스피드캣 프로에는 푸마의 레이싱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몇 가지 디자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푸마의 모터스포츠 글로벌 이사인 토마스 조스닉은 “푸마는 올해로 75주년을 기념하고 모터스포츠 산업에서 우리의 유산을 기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혁신, 속도 및 기술은 항상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이었다. 이번 행사는 업계의 경계를 넓히고 변화를 주도하려는 당사의 노력에 대한 찬사라고 본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푸마의 과거, 현재, 미래 75주년을 기념하는 올해의 흥미진진한 첫걸음이었으며, 레이스웨어의 탁월함과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사명을 강조했다.

이벤트 요약(YouTube)은 여기(https://www.youtube.com/watch?v=3cfS0XkHcP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사진은 여기(https://fastcat.puma.com/transfer/8d97adfe19a0a6691bd5861cae0fb119657dffbeb844cd7a5196509030784eb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마 75 루이스 해밀턴 인터뷰는 여기(https://www.youtube.com/watch?v=fcBmzEjYi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마(PUMA)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 선수를 위한 빠른 제품을 만들어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성과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당사는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하여 스포츠의 영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도입한다. 푸마 그룹은 PUMA, Cobra Golf 및 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18,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위치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570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