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먼데이닷컴, 시드니에 새로운 APAC 본사 개설 - press test

먼데이닷컴, 시드니에 새로운 APAC 본사 개설

먼데이닷컴의 호주 고객 수가 1만3000을 돌파함에 따라 새로운 APAC 본사는 역내 추가 성장을 지원할 예정

2023-03-03 09:50 출처: monday.com Ltd. (나스닥 MNDY)

시드니--(뉴스와이어)--모든 규모의 조직이 작업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는 작업 운영 체제(Work OS)인 먼데이닷컴(monday.com)(NASDAQ: MNDY)이 호주와 APAC 지역으로 계속 확장함에 따라 오늘 공식적으로 시드니에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APAC”) 본사를 개소함을 발표했다. 회사는 현지 고객과 번화한 기술 업체들로 둘러싸인 시드니 CBD 중심부인 55 Market Street의 1000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을 차지한다.

새 사무소 개소는 2020년 6월 호주에 처음 진출한 먼데이닷컴이 호주 시장과 APAC 지역에 대해 가지고 있는 열정을 보여준다. 회사는 작년 한 해 호주 직원 수를 76% 늘리면서 상당한 규모로 확장하여, 더 큰 사무소 위치는 물론 APAC 지역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더 많은 작업 공간에 대한 필요성이 발생했다.

먼데이닷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부사장 딘 스완(Dean Swan)은 “APAC 본부로서 새로운 시드니 사무소를 발표하는 것은 처음부터 이러한 성장을 보아온 우리에게 진정으로 자랑스러운 순간이자 흥분되는 시간이다. 약 3년 전 호주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후 우리는 고객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빠르게 확장했으며 칸바(Canva), 투어리즘 오스트레일리아(Tourism Australia), 오피스워크스(Officeworks) 및 케이마트(Kmart)와 같은 많은 회사가 함께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이 새로운 공간은 팀, 지역 고객 및 파트너와 직접 연결하고 협력할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우리는 비즈니스 효율성을 더욱 지원하고 전 세계 팀이 협력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먼데이닷컴의 모든 글로벌 사무소는 협업, 주인의식, 투명성 등 회사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고 있으며, 이 새로운 공간도 지역 문화에 대한 고유한 속성과 포용적이고 환영하는 분위기로 이러한 가치를 디자인에 통합하고 있다. 사무실은 회의실, 단일 전화 부스에서 넉넉한 공용 및 캐주얼 공간에 이르기까지 개별 작업 선호도와 팀 협업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갖춘 유연한 환경으로 팀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먼데이닷컴의 글로벌 부동산 및 작업공간 이사인 모르 아브라하미(Mor Avrahami)는 “우리는 시드니에 새 사무실을 찾고 설립하기 위해 현지 팀 및 브로커와 긴밀히 협력했으며 모든 이들의 협업으로 이것이 현실화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훌륭한 경험이었다. 초기 검색 시점부터 우리는 직원들이 쉽게 출퇴근할 수 있고 파트너 및 고객 가까이에 있을 수 있도록 중앙적인 위치를 원했다. 케렌 레즈닉(Keren Reznik)이 이끄는 업무공간 디자인 팀과 함께 우리는 지역팀 문화와 시드니의 특성을 반영하는 편안한 환경을 만들었다. 또한 지역 기업과 예술가를 지원하고 호주와 전 세계에서 우리의 지속 가능성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예술과 지역에서 조달한 빈티지 가구로 웰빙 공간을 통합했다”고 말했다.

먼데이닷컴의 회사 성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https://bit.ly/41An7W5)를 방문하여 최신 수익 보고서를 읽을 수 있다. 호주 또는 APAC의 채용 기회를 알아보거나 지원하려면 회사의 채용 페이지를 참고한다.

먼데이닷컴 소개

먼데이닷컴 워크 OS(monday.com Work OS)는 조직이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작업 관리 도구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의 힘을 민주화하는 로우 코드 또는 노코드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를 프로세스 및 시스템에 직관적으로 연결하여 팀이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투명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한다. 먼데이닷컴은 텔아비브, 뉴욕, 마이애미, 시카고, 덴버, 런던, 바르샤바, 시드니, 멜버른, 상파울루,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플랫폼은 모든 업종에 맞게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현재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200개 산업에 걸쳐 18만6000여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먼데이닷컴은 링크트인,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onday.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