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딜리전트, 확장되는 파트너 목록에 PwC 캐나다, 버반티스, 클래러티 AI 등을 추가해 업계 최고의 GRC 플랫폼과의 통합 능력 확장 - press test

딜리전트, 확장되는 파트너 목록에 PwC 캐나다, 버반티스, 클래러티 AI 등을 추가해 업계 최고의 GRC 플랫폼과의 통합 능력 확장

딜리전트 파트너 프로그램, 딜리전트의 포괄적인 GRC 및 ESG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액세스 제공해 파트너가 조직 데이터를 연결하고 회사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 내릴 수 있도록 지원

2023-03-02 14:45 출처: Diligent Corporation

뉴욕--(뉴스와이어)--거버넌스, 위험, 규정 준수, 감사 및 ESG 전반에 걸친 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현대적 거버넌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딜리전트(Diligent)는 오늘 조직 전반에서 연결된 인사이트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딜리전트 파트너 프로그램(Diligent Partner Program)을 통해 파트너는 고객을 위한 가치를 추가하고, 모든 거버넌스, 위험 및 규정 준수(GRC), 환경, 사회 및 기업 거버넌스(ESG)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단일 소스를 제공해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다.

딜리전트의 전 세계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인 리카르도 모레노(Ricardo Moreno)는 “컨설팅, 지속 가능성, IT 및 법률 분야에서 훌륭한 파트너를 맞이하게 돼 기쁘다”라며 “오늘날의 조직은 성과와 목적을 통합하도록 요청받는 한편 계속 증가하는 일련의 과제에 맞닥뜨리고 있다. 리더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더 빨리 내리려면 올바른 데이터와 정보가 필요하다. 연결된 인사이트에 대한 이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파트너에게 리소스, 투자 및 인센티브와 함께 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딜리전트가 최근 파트너 관계를 맺은 일부 조직은 다음과 같다.

· 베스트인거버넌스(Best in Governance) - 베스트인거버넌스(Best in Governance Inc., BIG)는 맞춤형의 현대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업 지배 구조 및 ESG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기업 지배 구조 프레임워크 및 ESG 전략을 최적화하기 위한 자문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현대의 지속 가능한 지배 구조 전략을 개선하고 단순화하기 위해 딜리전트가 제공하는 포괄적인 거버넌스 및 ESG 솔루션의 제품군을 보완한다.

· 보드엑설런스(Board Excellence) - 보드엑설런스(Board Excellence)는 아일랜드와 영국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자문 회사로, 이사회가 거버넌스, 효율성 및 성과 면에서 탁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드엑설런스와 딜리전트의 고객은 이제 이사회 및 리더십 협업 솔루션과 자문 서비스의 결합된 제품을 활용해 점점 더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

· 브레이브컨설팅(Brave Consultancy) - 브레이브위드인 LLP.(Brave Within LLP.)는 거버넌스, 위험, 제어, 보증 및 규정 준수의 전체 여정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영국의 컨설팅 회사이다. 조직은 이제 딜리전트의 강력한 GRC 솔루션 제품군과 브레이브컨설팅의 선도적인 자문 서비스를 활용해 더 나은 결정을 더 빠르게 내릴 수 있다.

· 클래러티 AI(Clarity AI) - 클래러티 AI는 선도적인 지속 가능성 기술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래러티 AI의 ESG 데이터 및 등급은 이제 공공 및 민간 기업 모두를 위한 딜리전트의 이사회 및 리더십 협업 솔루션과 통합돼 세계 최고의 이사회 솔루션 내에서 ESG 프로필 및 등급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게 된다.

· CYLK - CYLK 테크놀로징(CYLK Technologing)은 브라질의 사이버 보안 시장에 민첩성을 유지하고 앞서가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CYLK의 고객은 선호하는 GRC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딜리전트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선도적인 사이버 보안 컨설팅 서비스와 지능형 위험 및 전략 솔루션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된다.

· PwC 캐나다(PwC Canada) - PwC 캐나다(PwC Canada)는 사이버 보안, GRC, 재무 혁신 등을 위한 감사 및 보증, 세금, 거래 및 컨설팅 대상 솔루션에 중점을 둔 전문 서비스 기업이다. PwC 캐나다와 딜리전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이제 딜리전트의 선도적인 GRC 솔루션을 활용해 위험을 완화하고 앞서 나가 복원력을 구축할 수 있다.

· 소프트웨어 앤드 컨설팅 아메리카(Software & Consulting Americas) - 소프트웨어 앤드 컨설팅 아메리카(Software & Consulting Americas)는 라틴 아메리카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컨설팅 회사로서 민간 및 공공 부문에 특화된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루에서 15년간 파트너십을 맺은 소프트웨어 앤드 컨설팅은 딜리전트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해 미국 및 캐나다 고객에게 최고의 감사 및 GR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미디어그룹(TheMediaGroup) - 미디어그룹(TheMediaGroup)은 이해 관계자 참여, 실행 계획 및 재무 전략과 ESG 문제의 조정을 통해 조직을 지원하는 브라질 최고의 컨설팅 회사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미디어그룹의 고객은 선호하는 소프트웨어 공급자로서 딜리전트에 액세스해 ESG 혁신 목표를 실행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버반티스(Vervantis) - 버반티스(Vervantis Inc.)는 북미 전역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조언, 소프트웨어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에너지, 지속 가능성 및 공과금 관리 전문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버반티스의 고객은 버반티스의 동급 최고의 에너지, 유틸리티 및 환경 관리 소프트웨어 외에도 딜리전트의 선도적인 ESG 및 위험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의 혜택을 받게 된다.

“오늘날 조직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탐색하고 있다. PwC 캐나다에서 우리는 고객이 가치를 적응, 차별화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점과 기능을 접목하는 데 열정적이다”라고 PwC 캐나다의 위험 보증 서비스 파트너인 키샨 다이얼(Kishan Dial)은 언급하고 “딜리전트의 선도적인 SaaS 솔루션을 통해 조직은 ESG, 거버넌스, 위험 및 규정 준수 목표를 관리하고 탄력성을 구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버반티스의 사장인 댄 모앳(Dan Moat)은 “버반티스는 딜리전트와 협력해 고객에게 최고의 ESG 보고 및 규정 준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딜리전트는 당사의 에너지 및 공과금 검증 솔루션 제품군에 완벽하게 통합돼 조직에 점점 더 복잡해지는 규정 준수 환경에 대한 간단한 해답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딜리전트(Diligent) 소개

딜리전트는 지배 구조, 리스크, 규정 준수, 감사 및 ESG 전반에 걸쳐 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현대적 거버넌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70만명이 넘는 이사회 구성원이 조직의 GRC 관행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통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빠르게 내릴 수 있게 한다. 어떠한 문제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diligent.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딜리전트 팔로우: LinkedIn, Twitter, Facebook.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