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래디시스, Qualcomm FSM 5G RAN 플랫폼에서 고급 FWA FR2 SA 솔루션으로 데이터 속도 2Gbps 이상 달성 - press test

래디시스, Qualcomm FSM 5G RAN 플랫폼에서 고급 FWA FR2 SA 솔루션으로 데이터 속도 2Gbps 이상 달성

통합 솔루션으로 고정 무선 액세스(FWA) 및 사설 5G 사용 사례의 더 빠른 배포 지원

2023-03-02 13:15 출처: Radisys Corporation

힐스버러, 오리건--(뉴스와이어)--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래디시스 코퍼레이션(Radisys® Corporation)은 퀄컴 테크놀로지(Qualcomm Technologies, Inc.)의 Qualcomm® FSM™100 5G RAN 플랫폼에서 3GPP 릴리스-16 규격의 Connect RAN FR2 독립형(SA) RAN 솔루션으로 2Gbps 이상의 데이터 속도를 달성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래디시스의 5G SA FR2 솔루션은 빔포밍 및 캐리어 애그리게이션을 포함한 고급 mmWave 기능을 지원하여 FWA, 사설 5G 및 산업 시장 부문을 위한 고용량 솔루션을 제공한다. Qualcomm FSM100 기저대역 및 고급 mmWave 무선 기능을 갖춘 래디시스 FR2 SA RAN 소프트웨어는 400Mhz 대역폭의 처리량이 많고 설치 공간이 작은 솔루션을 제공하여 FWA 및 사설 5G 배포에서 향상된 모바일 광대역 서비스를 지원한다.

풍부한 기능 세트, 완전한 상호 운용성 및 포괄적인 관리 지원을 갖춘 래디시스의 Connect RAN FR2 SA 5G 솔루션은 고객이 여러 수직 분야에서 절감한 운영 및 자본 비용과 단축된 시장 출시 시간으로 소형 셀을 배포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 SA 및 NSA 작업을 지원하는 래디시스 5G FR1 솔루션은 Qualcomm FSM100 및 Qualcomm FSM200 간에도 통합된다.

하이라이트

· 래디시스는 시장을 선도하는 FR2 NSA 제품에 FR2 SA 기능을 추가하여 Qualcomm FSM100에서의 mmWave RAN 솔루션 리더십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 FR2 SA 솔루션은 단일 16코어 NPU에 CU 및 DU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소형 솔루션이며, 온칩 가속기를 활용하여 성능이 최적화된 높은 처리량의 mmWave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128~256명의 가입자와 4개의 100MHz 캐리어를 지원하여 Qualcomm FSM100 기저대역, QTM 2T2R mmWave 무선과 통합된 2.2Gbps의 피크 애그리게이션 TCP/UDP 처리량을 제공한다.

· 이 솔루션은 널리 사용 가능한 n257, n258, n261 FR2 대역에서 다양한 모뎀을 기반으로 하는 여러 가지 상용 CPE를 사용해 광범위하게 테스트되었다.

· 이 솔루션은 NETCONF / ORAN O1로 확장 가능한 TR-069 / TR-196 기반 인터페이스로 관리 효율성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FCAPS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레거시 ACS 및 새로운 ORAN O1 기반 관리 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

· FR2 SA 솔루션은 사설 5G 및 산업 사용 사례에 부합하는 빔포밍, 네트워크 슬라이싱, QoS, 강력한 암호화 및 짧은 대기 시간을 지원한다.

· 이 솔루션은 Qualcomm FSM200에서 1000MHz의 총 대역폭으로 10개 캐리어에 걸친 캐리어 애그리게이션을 통해 더 많은 용량과 더 빠른 데이터 속도를 지원하도록 진화할 것이다.

제라르도 지아레타(Gerardo Giaretta), 퀄컴 테크놀로지의 제품 관리 부사장: “수년간 래디시스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퀄컴의 널리 채택된 Qualcomm FSM100 5G RAN 플랫폼과 래디시스의 Connect 5G RA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최적화된 성능의 고용량 소형 셀 솔루션이 탄생했다. 이 솔루션은 고정 무선 광대역과 점점 더 증가하고 있는 사설 5G 사용 사례를 처리한다. 또한 가까운 장래에 최신 Qualcomm FSM200 플랫폼을 활용하여 이 협력을 확장함으로써 추진력을 계속 유지하고 더 높은 수준의 성능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무니쉬 차브라(Munish Chhabra), 래디시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래디시스는 퀄컴 테크놀로지와의 장기적인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mmWave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전선에서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풍부한 FR2 스펙트럼에 확장된 모바일 광대역 배포를 지원하고 있다. 고급 기능을 갖춘 Qualcomm FSM 5G RAN 플랫폼에서 래디시스의 5G SA FR2 RAN 솔루션을 사용한 고용량의 가용성 및 높은 처리량을 통해 고객은 고정 무선 액세스 시장, 사설 5G 및 산업 비즈니스에서 차별화된 5G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MWC 바르셀로나에서 래디시스와의 만남

MWC 바르셀로나에서 Qualcomm FSM 5G RAN 플랫폼에서의 Connect 5G FR2 SA RAN 솔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데모를 포함한 래디시스의 FWA 솔루션을 경험하려면, 스탠드 5B81에서 래디시스를 방문하십시오. 래디시스의 RAN 전문가와 회의를 예약하려면 open@radisys.com에 문의하십시오.

래디시스 소개

래디시스는 개방형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분산된 플랫폼과 통합 서비스는 개방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된 개방형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하여 서비스 공급자가 개방형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도록 지원한다. 래디시스는 디지털 엔드포인트부터 분산된 개방형 액세스 및 핵심 솔루션, 몰입형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및 참여 플랫폼에 이르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 조직은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비스 제공업체가 최적의 소유 비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한다. 웹 페이지: www.Radisys.com

Radisys®는 레디시스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퀄컴(Qualcomm) 및 FSM은 퀄컴 주식회사(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스냅드래곤(Snapdragon) 및 퀄컴(Qualcomm) 브랜드 제품은 퀄컴 테크놀로지 주식회사(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그 자회사의 제품이다. 퀄컴 특허 기술은 퀄컴 주식회사에서 라이선스를 받았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