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피코, 봄맞이 무료 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 press test

피코, 봄맞이 무료 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2023-02-28 10:20 출처: 피코

PICO, 봄맞이 무료 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최대 9만원 상당의 무료 게임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PICO 4를 구매하는 고객은 ‘Les Mills BODYCOMBAT’, ‘Townscaper VR’, ‘Ruins Magus’ 게임을,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보너스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PICO 4 구매 후 기간 내에 PICO 계정이 활성화되면 혜택이 바로 적용된다.

PICO 4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렉트로마트와 전국 하이마트에서 오프라인 체험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쿠팡, SSG, 지마켓, 옥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ICO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특히 PICO는 (여자)아이들 독점 VR 콘서트 공개에 이어 ‘2022 MBC 가요대제전 VR 스페셜’과 ‘The Next: K-Pop Girl Groups’ VR Battle’을 PICO VIDEO에서 단독 선보이며 K-POP 콘텐츠의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에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