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탈레스, 도시 철도에서 5G 사설망 구현하기 위해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와 퀄컴 선택 - press test

탈레스, 도시 철도에서 5G 사설망 구현하기 위해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와 퀄컴 선택

2023-02-24 10:25 출처: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순수 엔지니어링 서비스 회사인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BSE: 540115, NSE: LTTS)가 탈레스(Thales)가 선택한 5G 기반 차세대 연결 솔루션의 제공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솔루션에는 퀄컴 테크롤로지(Qualcomm Technologies, Inc.)와의 협업이 포함되며 도시 철도 운영업체의 이익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솔루션은 LTTS의 칩-투-클라우드 전문 지식과 연결된 IoT 장치 및 퀄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5G 소형 셀의 기술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글로벌 5G 사설 네트워크 산업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배포한다. 디지털 제품을 통해 철도 네트워크, 항공 우주 및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친 변화를 가속하는 데 집중한다.

LTTS의 엔드 투 엔드 5G 기능을 통해 글로벌 기업은 더 빠른 배포, 최첨단 애플리케이션, 균형 잡힌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결과적으로 5G에 대한 가상 사설망의 생성을 용이하게 한다. 지능형 클라우드 에지 컨버전스를 가능하게 하는 퀄컴 테크놀로지의 포괄적인 5G 기술 지원으로 LTTS는 샌타클래라(캘리포니아)에 5G를 위한 CoE (Center of Excellence)를 설립했다. 이 CoE는 다양하고 중요한 5G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서비스형 랩(Lab-as-a-Service) 제품에는 MEC 사용 사례 개발, 엔드 투 엔드 서비스 검증, POC 개발 쇼케이스 및 시스템 통합은 물론 주요 분야의 고객을 위한 검증 및 확인 서비스가 포함된다.

이 솔루션에는 퀄컴 테크놀로지의 협업이 포함된다. 이는 소형 셀용 Qualcomm® FSM™1005G RAN 플랫폼을 기반으로 사전 통합된 사설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향후 프리미엄 RAN 자동화 및 관리 솔루션인 Qualcomm Edgewise™ Suite를 추가한다. LTTS는 에지-클라우드 조율과 함께 엔드-투-엔드 시스템 통합, 설계 및 사용 사례 구현, 엔지니어링 컨설팅 및 배포 서비스를 촉진한다. 5G 사설 무선 네트워크의 채택을 가속하는 결합된 기능은 지하철과 도시 철도 네트워크를 한층 발전시키는 ‘스마트 메트로의 인터넷’을 구축하려는 글로벌 기술 리더 탈레스의 엔지니어링 파트너로 선정돼 그 성능을 입증했다. 이는 서로 호환되고 편안하며 원활한 여정과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궁극적으로는 승객의 경험을 변화시키기 위한 당사의 비전과 일치한다.

선진 교통 인프라에 대한 수요 증가와 결합한 철도 네트워크 운영의 효율성이 증대돼야 하는 필요성은 철도 부문의 엔지니어링 및 R&D 서비스 발전에 기여했다. 분석가들은 스마트 철도 시장이 디지털 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2022년 289억달러에서 2027년에는 430억달러로 연평균 8.3%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

탈레스에서 도시 철도 시그널링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자이드 리즈크(Ziad Rizk)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새로운 모빌리티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LTTS 및 퀄컴 테크놀로지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 운송 산업이 데이터 중심이 되어감에 따라 이 5G 지원 사물 인터넷(IoT) 배치는 메트로와 인프라를 모니터링하고 가능한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전달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퀄컴 테크놀로지의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인 사비 소인(SaviSoin)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탈레스와의 이번 계약은 퀄컴 테크놀로지와 LTTS의 협업을 검증한 것이며, 스마트 철도, 5G 사설 네트워크 및 연결된 장치를 사용하는 스마트 철도를 포함해 모든 기업에 디지털 변혁의 이점을 가속할 것이다. 최신 기술 혁신과 연결된 IoT 및 소형 셀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적용해 탈레스의 주요 지역 및 시장에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ROI 및 비즈니스 영향을 제공하기 위해 탈레스와 협력하는 LTTS를 지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이사인 아비섹 신하(Abhishek Sinha)는 이번 행사에 대해 “5G는 다양한 고객과 솔루션 전반에서 당사의 6대 주요 사업 중 하나이다. 퀄컴 테크놀로지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사설 5G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지하 운송의 차세대 연결성을 크게 개선할 준비가 돼 있다. LTTS의 심층 기술 기능은 탈레스의 도시 철도 시그널링의 지하 및 고속철도 네트워크에서 사설 5G의 잠재력을 더욱 가속하여 잠재적으로 전 세계 통근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td) 소개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LTTS)는 엔지니어링 및 R&D(ER&D) 서비스에 중점을 둔 라센 앤 튜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상장 자회사이다. 당사는 제품 및 프로세스 개발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컨설팅, 설계, 개발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기반에는 산업 제품, 의료 기기,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공정 산업 전반에서 포천(Fortune) 500대 기업 69개와 세계 최고의 ER&D 기업 57개가 포함된다.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2년 12월 31일 현재 22개의 글로벌 디자인 센터, 28개의 글로벌 영업 사무소 및 91개의 혁신 연구소에서 2만16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TTS.com 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탈레스(Thales) 소개

탈레스(유로넥스트 파리: HO)는 고급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연결성,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이버 보안 및 양자 기술과 같은 디지털 및 “심층 기술” 혁신에 투자하여 사회 발전에 중요한 자신감 있는 미래를 구축한다. 그룹은 방위, 항공, 우주, 운송, 디지털 신원 및 보안 영역에서 고객(기업, 조직 및 정부)에게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모든 결정에서 개인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지원하는 솔루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8만1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 그룹은 162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퀄컴(Qualcomm) 소개

퀄컴은 모든 사람과 사물이 지능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다. 당사의 단일 기술 로드맵을 통해 고급 연결, 고성능, 저전력 컴퓨팅, 온디바이스 인텔리전스 등을 포함해 모바일 혁명을 시작한 기술을 산업 전반에 걸쳐 연결된 차세대 스마트 장치의 다음 세대로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 퀄컴 및 당사의 스냅드래곤(Snapdragon) 플랫폼 제품군의 혁신은 클라우드 에지 컨버전스를 가능하게 하고, 산업을 혁신, 디지털 경제를 가속화, 우리가 세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게 일조한다.

퀄컴 기업(Qualcomm Incorporated)에는 라이선스 사업, QTL 및 대부분의 특허 포트폴리오가 포함된다. 퀄컴 기업의 자회사인 퀄컴 테크놀로지(Qualcomm Technologies, Inc.)는 그의 자회사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엔지니어링, 연구 및 개발 기능과 QCT 반도체 사업을 포함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 사업을 운영한다.

Qualcomm, FSM 및 Qualcomm Edgewise는 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Snapdragon 및 Qualcomm 브랜드 제품은 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자회사의 제품이다. Qualcomm 특허 기술은 Qualcomm Incorporated에서 라이선스를 받았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