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최신 FINEOS 클라이언트가 된 New Ireland - press test

최신 FINEOS 클라이언트가 된 New Ireland

2023-01-24 10:09 출처: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더블린--(뉴스와이어)--FINEOS Corporation(ASX:FCL) 및 New Ireland Assurance Company plc는 FINEOS 플랫폼을 그룹 및 개인 소득보호, 생명 및 치명적 질병(CI)에 대한 청구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투자는 New Ireland가 신기술을 활용해 6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탁월한 청구 환경을 제공할 방법을 찾으면서 이뤄지게 됐다. New Ireland는 아일랜드에서 비즈니스를 거래하는 최초의 아일랜드 단독 소유 생명 보험 회사였고, 아일랜드의 최대 생명 보험 회사이기도 하다.

FINEOS는 생명, 사고 및 건강 보험에 대한 엔드 투 엔드 코어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이 회사의 SaaS FINEOS 플랫폼은 장애 및 소득보호 산업을 위한 목적으로 구축됐다. New Ireland가 추가되면서 FINEOS는 아일랜드 최대의 생명 보험 청구 소프트웨어가 됐다.

New Ireland는 FINEOS플랫폼의 정책 기능을 사용해 청구 시 고객에 대한 레코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신기술을 통해 청구 프로세스의 많은 측면을 자동화해 일관되게 탁월한 청구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FINEOS CEO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는 “FINEOS는 고국 시장에서 또 다른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하게 된 것을 특별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우리는 청구인과 브로커를 위한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만드는 길에서 New Ireland를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고객 서비스 및 운영 책임자인 모린 브레슬린(Maureen Bresli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FINEOS와 파트너십은 미래의 New Ireland를 향해 나아가는 설레는 한 걸음입니다. FINEOS 기술을 통해 고객에 대한 청구를 간소화하고,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할 때 더 개인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습니다.”

FINEOS Corporation 소개

FINEOS는 전 세계적으로 미국 10대 직원 복리후생 보험사 가운데 7개 기업에 생명, 사고 및 건강 보험사의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고 호주에서 70%의 그룹 보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일류 기업이다. 전 세계에 직원과 사무소를 둔 FINEOS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계속해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보험사와 함께 협력하고 있다.

FINEOS 플랫폼은 생명, 사고 및 건강 보험 시장에서 유일하게 목적을 갖고 구축된 엔드 투 엔드 SaaS 보험 솔루션이다. FINEOS AdminSuite는 부재 관리, 청구, 클레임, 지급, 정책 관리, 공급업체 관리 및 신규 비즈니스와 언더라이팅 등을 포함한 핵심 관리 전반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머신 러닝 기반의 FINEOS Engage 솔루션은 인간 우선의 디지털 참여 경로를 제공하며 FINEOS Insight 솔루션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예측적 분석 및 보고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FINEOS.com을 방문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