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피닉스 컨택트의 광범위한 최신 제품 공급 - press test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피닉스 컨택트의 광범위한 최신 제품 공급

2022-05-12 12:07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가 피닉스 컨택트의 광범위한 최신 제품을 공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피닉스 컨택트(Phoenix Contact)의 공인 글로벌 솔루션 유통 기업으로 피닉스 컨택트의 광범위한 최신 제품들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2만900개가 넘는 피닉스 컨택트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센서, 컨트롤러, 모듈형 단자대, 생활 방수 기계 커넥터, 무선 이더넷 제품 등 피닉스 컨택트의 신제품을 꾸준히 추가하고 있다.

다음은 마우저가 제공하는 대표적인 피닉스 컨택트의 최신 제품들이다.

피닉스 컨택트 SPE (Single Pair Ethernet) 커넥터는 공장 및 프로세스 자동화의 효율적이고 일관된 데이터 전송을 위해 기존 직렬 버스 시스템에 대한 대안을 제공한다. 이 SPE 커넥터 제품은 IEC 63171-2 및 IEC 63171-5 표준을 충족하며 빌딩과 산업 자동화, 로봇 공학, 철도 산업 및 조명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피닉스 컨택트는 SPE 시스템 얼라이언스의 창립 멤버다. 이 협회는 업계에서 SPE 기술의 사용을 장려하고, 공통된 표준을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xioline P I/O 시스템은 CE, UL, EX 및 클래스 A 인증을 준수하며, 시간 절약과 편의성을 위한 핫 스와프을 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Axioline P를 원격 I/O 시스템의 형태로 분산 제어 시스템(DCS)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또 Axioline P는 I/O 스테이션과 DCS 간의 매우 안정적인 통신을 보장하는 PROFINET S2 시스템 이중화를 지원한다.

피닉스 컨택트 디스플레이 및 키패드는 고대비 정전식 터치 디스플레이와 멤브레인 키패드 등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디스플레이는 2.4인치 크기로, 고해상도 그래픽을 지원하고 터치 기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ICS 하우징 제품군에는 전체 너비가 25㎜인 0.96인치 디스플레이도 있다.

피닉스 컨택트는 커넥터, 단자대, 접점 등을 포함하는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솔루션을 위한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은 피닉스 컨택트의 버스바 커넥터 또는 배터리극 커넥터를 통해 플러그형 배터리 연결을 사용해 최대 1500V의 애플리케이션에 빠르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피닉스 컨택트의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하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피닉스 컨택트(Phoenix Contact) 개요

피닉스 컨택트는 전기 엔지니어링 및 자동화 부문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시장 리더이자 혁신 기업이다. 1923년 독일 블롬베르크에서 설립된 이 가족 소유 기업은 현재 전 세계 고객들이 어느 곳에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국제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피닉스 컨택트는 산업용 연결 기술, 자동화, 인터페이스 시스템 및 서지 보호와 관련된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군에는 센서, 컨트롤러, 모듈형 단자 블록, 방말형 기계 커넥터, 최신 제어 캐비닛용 무선 이더넷 제품 및 다양한 응용 기기를 위한 맞춤 솔루션이 포함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