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힐스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서 3년 연속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 press test

힐스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서 3년 연속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종합 평가와 이용자 관심·채택이 시장 평균을 충족하거나 웃도는 업체를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2022-05-11 10:35 출처: Hillstone Networks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인프라 보호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이하 힐스톤)가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의사 결정자들을 위한 개방형 상호 검토·평가 플랫폼이다.

힐스톤을 포함해 고객의 소리 상위권에 오른 업체들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돼 ‘고객의 선택’ 배지를 받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종합 평가와 이용자 관심·채택이 시장 평균을 충족하거나 웃도는 업체를 선정 대상으로 한다.

팀 리우(Tim Liu) 힐스톤 공동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는 “힐스톤은 검증을 마친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한편 뛰어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기업이 안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고객 지원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힐스톤의 노력이 고객의 소리를 통해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2022년 2월 28일 자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보고서에 담긴 주요 힐스톤 평가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사용자 100%가 힐스톤의 네트워크 방화벽을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 조사에 참여한 힐스톤 사용자 중 85%가 5점 만점에 5점을 부여했다.

· 힐스톤이 제공하는 지원 경험이 94개 리뷰를 바탕으로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 힐스톤이 제공하는 판매 경험이 93개 리뷰를 바탕으로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com/gartner-peer-insights-2022/)에서 2022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힐스톤은 전 세계에서 2만3000여 고객을 확보하며 ‘효과적인 보안’의 대명사로 명성을 쌓았다. 힐스톤은 SD-WAN, ZTNA,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Microsegmentation), CWPP, NDR, XDR 등의 직관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힐스톤은 가트너 매직 쿼트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에서 8년 연속 비저너리(Visionary)에 이름을 올렸다.

가트너,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동료 기고자, 2022년 4월 29일 [*]

가트너, 가트너 매직 쿼트런트, 라즈프리트 카우르(Rajpreet Kaur), 제레미 도인(Jeremy D'Hoinne), 넷 스미스(Nat Smith), 애덤 힐스(Adam Hils), 2021년 11월 1일

가트너와 매직 쿼트런트는 가트너와 가트너 계열사가 미국과 그 밖의 국가에서 등록한 상표로서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다. 무단 전재와 무단 복제를 금지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 개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제품이나 솔루션을 사용해 본 개별 최종 사용자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가트너나 가트너 계열사의 관점을 대변하거나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비롯해 어떤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는다.

피어 인사이트는 가트너와 가트너 계열사가 미국과 그 외의 국가에서 등록한 상표이며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다. 무단 전재와 무단 복제를 금지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은 개별 최종 사용자의 리뷰, 평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된다. 이는 가트너와 가트너 계열사의 관점을 대변하지 않으며, 가트너와 가트너 계열사는 해당 의견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힐스톤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유수의 분석가들에게서 인정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부터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