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KF 마스크 9만7000여 장 기부

중증 장애인 코로나19 극복 기원 프로젝트에 아에르 스탠다드 라이트핏(KF94) 마스크 지원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나눔 활동과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

2021-12-20 08:54 출처: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아에르가 코로나 극복 기원 KF 마스크 9만7000여 장을 기부했다

부산--(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0일 --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증 장애인들을 위해 KF 마스크 9만7000여 장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에르는 대구광역시 척수장애인협회가 진행 중인 ‘코로나 극복기원 물품지원 희망채움 프로젝트’에 아에르 스탠다드 라이트핏(KF94) 마스크를 기부해 이웃사랑과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에 동참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경제적·정서적으로 고통을 겪는 장애인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에르가 기부한 KF 마스크는 대구 지역 내 척수 장애인과 영세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아에르가 이번에 기부한 스탠다드 라이트핏(KF94) 마스크는 필터부터 부자재까지 100% 국내에서 생산한 KF 인증 마스크다. 아에르만의 고성능 필터 원천 기술을 적용해 KF 마스크의 효율을 유지하고, 편안하게 호흡을 할 수 있는 마스크로 높은 필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에르 담당자는 “최근 위드 코로나 시행 이후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등장하는 등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며 안전을 위한 마스크 착용이 더욱더 중요해졌다”며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사회 취약계층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부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아에르 마스크가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곳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삶의 기본을 높여 더 나은 삶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아에르의 브랜드 가치처럼, 건강한 나눔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제품 개발에도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씨앤투스성진은 최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고, 경기 지역에 KF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를 통해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비롯해 차내 미세먼지·유해가스를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깨끗한 잠을 위한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새로운 워터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2in1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를 잇달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삶의 기본을 높이는 새로운 라이프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 개요

2003년 5월 설립된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Co., Ltd.)은 고성능 소재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소중한 가족과 나 자신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하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효율 집진필터 원단 원천 기술 및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건용·산업용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며 국내 에어필터 및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2016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극 초미세먼지 차단 및 유해가스 제거, 항균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 그리고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