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숲 향기로 힐링하세요”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출시

99.9% 살균·항균 효과 및 유해 물질, 중금속 검사를 통한 안전성 입증
오레가노, 로즈마리, 라벤더, 사이프러스 등 자연 유래 허브 오일로 기분 좋은 ‘숲 향기’ 선사
마이크로 캡슐라이징(미세 천연 막 형성) 국제 특허기술로 항균·탈취 효과 지속력 UP

2021-01-04 09:00 출처: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04일 -- 최근 거리 두기 강화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심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힐링 제품들이 인기다.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자연 유래 허브 오일 7종을 담아 은은한 숲 향기를 선사하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탄올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천연 항생제로 불리며 우수한 항균 효과를 가진 오레가노를 주성분으로 하고 로즈마리, 일랑일랑, 녹차, 클라리세이지, 라벤더, 사이프러스 등 허브 오일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 숲이 주는 기분 좋은 향기를 그대로 구현했다.

또 공인 시험 기관에서 99.9% 살균 및 항균 효과와 탈취력, 유해 물질 10종, 중금속 8종 검사 등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제 특허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라이징(미세 천연 막 형성) 기술을 적용해 뿌리는 순간 공기 중으로 휘발되는 일반 항균탈취제와 달리 오일 캡슐이 천천히 분해돼 오랜 시간 항균·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세탁이 힘든 의류, 침구, 섬유 제품뿐만 아니라 밀폐된 장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수시로 사용해 개인위생을 지킬 수 있다.

모나리자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이번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에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만이 줄 수 있는 상쾌함과 편안함을 담고자 했다며 외출할 일이 있을 때도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위생과 심신의 안정을 모두 지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여러 위생용품을 출시하며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역용품 제품군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