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오, 전 제품 특가 이벤트 진행

2020-07-20 09:00 출처: 온마트코리아

오베오 블루투스 이어폰

가습-공기청정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0일 -- 온마트코리아는 오베오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 가습·공기청정기 등 전 제품 라인업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소비가 줄어든 시점에 제품 공급이 불확실해 품절 대란이 일어나는 시기에 재고 보유를 하여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

첫 번째 제품은 홈쇼핑에서도 완판 행진을 기록한 Q62 PRO EX(익스펜션 에디션) 제품이다. ‘Q62 PRO EX’는 음질 개선과 동영상 스트리밍 시 밀림 현상을 상당히 개선했다는 것이 주목할 점이다.

이는 ‘EQ 부스터’라는 신규 펌웨어의 설치와 블루투스 5의 저전압 오실레이터 탑재에 의한 것으로 ‘EQ 부스터’는 음성신호의 주파수를 보정 또는 증폭, 개선하는 소프트웨어 펌웨어이다.

이로써 많은 무선 이어버드 사용 유저들이 겪던 동영상 밀림 현상과 화이트 노이즈 발생을 억제시켜 더욱 편안해진 음성으로 청취가 가능해졌다.

또한 음질 개선 사항에선 스피커 유닛을 ‘BDMC(Biological fiber diaphragm moving coil horn의 약자)’라는 섬유 다이어프램을 사용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음성을 제공한다.

‘Q62 PRO EX’는 전작 시리즈인 ‘Q62 PRO’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용해 적극 개선 또는 기능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 첫 번째는 바로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버드를 꺼내거나 다시 충전기에 내려놓기만 해도 전원 ON/OFF를 제어할 수 있으며, 케이스에서 꺼내고 수 초 이내로 기존에 연결됐던 기기와 자동으로 페어링이 되는 일명 ‘오토 페어링’ 기능으로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기존의 이어버드 유저들이 강하게 공감할 법한 개선 사항이 있는데 왼쪽, 오른쪽 모든 이어버드로 ‘듀얼 서라운드’로 음성을 들을 수 있게 됐다. 추가로 Q10 차량용블루투스 이어폰, Q63 무선 이어폰, Z1 모델과 Z3 블루투스 스피커도 함께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두 번째 제품은 가습형 공기청정기 LS-58 시리즈 제품이다.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인테리어 제품으로서도 손색이 없는 형태의 디자인이다.

모델은 총 두 가지 형태의 모델이 있으며 이름은 루나(LS58A)와 썬라이즈(LS58E)가 있다. 루나는 맑은 하늘의 달이 떠 있는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제작됐고, 썬라이즈는 태양이 떠오르는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바디는 블랙과 아이스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제작돼 일반적인 화이트 컬러에 비해 색감에서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기존 시장의 공기청정기 디자인은 원통형의 디자인이거나 바디 둘레가 두꺼워 인테리어를 해치는 경향이 있었던 반면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인테리어와의 융합이 쉽다.

두 번째 이유는 9중 필터링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뛰어난 성능이다. 중저가 공기청정기들의 경우 미세먼지센서를 PM2.5를 대부분 사용하는 반면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는 PM1.0의 고사양 센서를 장착해 2.5㎛의 초미세먼지 이하의 ‘초극세미세먼지’까지 포착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H13의 실험실에서 사용할 정도의 고성능 헤파필터에서 미세먼지를 걸러내 더욱 세밀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PM1.0센서’로 포착된 미세먼지를 이오나이져(1단계) 모드에서 먼지들을 결합시켜 필터로 보내 프리필터(2단계), 냉매필터(3단계), 활성탄필터(4단계), H13헤파필터(5단계), 살균&항균필터(6단계)에서 5중으로 필터링 된다.

이후 필터링된 미세먼지를 UV LED(멸균자외선, 7단계)에서 1차로 멸균 시켜 물탱크로 보내고, 자연기화가습필터(8단계)에 걸러져 미세먼지가 씻기게 된다. 그 미세먼지를 세라믹볼(9단계)에서 99.99% 살균시킨 후 가습된 맑은 공기와 함께 통풍구로 내보낸다.

세 번째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가진 가성비 제품이라는 점이다. 비슷한 사양을 가진 타사 제품에 대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요즘 더욱 똑똑해진 소비자들은 공기청정기를 한대만 구매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케어 반경이 넓은(30평형대 이상)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막상 케어가 되는 공간은 매우 한정적이기 때문이다.

공기는 대류에 의한 이동을 하지만 미세먼지는 공기 중의 마찰, 장애물, 정전기 등 여러 변수들로 인해 이동이 크지 않아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가동하는 비율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막상 2대 이상의 공기청정기를 이용하려 하는데 40만원, 50만원 비싸게는 100만원 이상의 제품들을 두대씩 사용하자니 가격의 부담이 너무 커진다. 그렇다고 40만원 이하의 제품을 구매하자니 케어 가능한 공간이 매우 협소하고 아쉬운 성능에 구매를 주저하게 된다.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는 58㎡의 18평형의 제품으로 적당한 사용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개방된 공간일 경우 최대 30평형까지 케어 가능해진다.

오베오(OVEVO) 공식수입원 온마트코리아의 박선기 대표는 “늘 기존에 없던 새롭고 강력한 제품을 생각한다. 오베오의 가전라인인 리빙 인 스마트는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해 늘 노력한다”며 “LS58-E(루나)와 LS58-A(썬라이즈)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두 가지를 합친 모델로, 공기청정기가 공기 청정만 하는 시대는 끝났다. H13헤파필터와 PM1.0의 초정밀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동가격 대에선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스펙을 갖고 있다. 0.3나노미터의 육안으로도 구분하기 힘든 극초미세먼지까지 구별하여 필터링할 수 있으며, 더불어 가습 기능까지 내장하고 있으니 더욱 특별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온마트코리아 개요

온마트코리아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생각하여 고객에게 다가가는 젊은 IT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