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국민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참여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이사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참여
카스텐 퀴메 대표 포함 14인·의료진·의료자원봉사자 및 국민 위한 응원 메시지 보내

2020-07-14 08:50 출처: 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대표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4일 -- 네슬레코리아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 의료자원봉사자를 포함해 국민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감사의 마음을 수어로 표현하고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 진행한다. 의료진을 대상으로 시작해 전 국민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13명의 임직원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대표는 “한국이 세계적인 방역 성공사례로 꼽힐 수 있었던 것은 의료진의 큰 헌신과 선진 의식을 갖춘 국민들의 자발적 참여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더운 날씨에 일선에서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계시는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 그리고 국민들에게 네슬레코리아의 응원이 작은 힘이 되길 희망하며 네슬레코리아 역시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동참한 카스텐 퀴메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와 동원F&B 김재옥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네슬레는 국제 적십자사연맹과 협력하여 취약 계층에 식료품 및 치료용 영양식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백신 관련 연구를 진행 중인 전염병대비혁신연합(Coalition for Epidemic Preparedness Innovations, CEPI)을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임직원의 건강 및 안전, 재정적 안정을 지원하고 의료진과 협력해 코로나19 치료용 영양식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등 한국을 포함 전 세계에서 직원과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슬레코리아 또한 4월 회사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조성한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네슬레코리아 개요

네슬레(Nestlé S.A.)는 스위스 브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회사로, 186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90여 국가에 진출해 있다. 네슬레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건강한 미래에 기여한다(Enhancing quality of life and contributing to a healthier future)’는 기업 목적 하에 커피, 제과, 뉴트리션, 생수, 펫 케어, 유제품, 소스·시즈닝 등 7개 사업 분야에 걸쳐 2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네슬레 한국법인인 네슬레코리아(유)는 캡슐 음료 시스템, 제과, 뉴트리션 사업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앳홈, 킷캣, 거버 등의 주요 브랜드가 포함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