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하림,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주류와 페어링 하기 좋은 제품 3종
익산--(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겨울 스포츠 축제에 참가한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심야 응원전이 이번 주말부터 본격화할 전망이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열띤 응원에 빠질 수 없는 닭고기 제품들을 추천했다. 늦은 밤 배달 주문하는 것보다 더 간편하고, 가볍게 술 한 잔 곁들이기도 좋은 ‘야식 꿀조합’을 엄선했다.
먼저 ‘하림치킨’ 시리즈는 치킨집이 문을 닫은 심야 시간에도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완벽한 ‘치맥타임’을 만들어줄 제품이다. 바삭한 치킨에 향긋하면서 가벼운 바디감이 매력적인 에일 맥주를 곁들이면 밤샘 응원의 피로도 날려 보낼 수 있다. 특히 하림치킨 ‘후라이드(△조각치킨 △순살치킨)’ 제품은 시중에 판매 중인 냉동 치킨 대비 튀김 시간을 두 배 이상 늘린 ‘딥 후라잉(Deep-frying)’ 공법을 적용해 프랜차이즈 치킨 특유의 ‘겉바속촉’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소스치킨(△소이갈릭 △달콤양념 △크림버터)’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생 빵가루를 입혀 두 번 튀겨낸 뒤, 양념을 얇고 고르게 발라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다.
기름기 쏙 빠진 ‘구워먹는 닭’도 있다. 100% 국내산 냉장 닭 한 마리를 먹기 좋게 손질한 제품으로,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고급스러운 오븐구이 맛 치킨을 맛볼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육향이 그윽하고 육질이 쫄깃하다. 탄산감이 강하면서 씁쓸한 곡물 풍미 가득한 라거 맥주와 궁합이 좋다. 맛은 △오리지널 △소이갈릭 두 가지로 구성됐다.
포장마차에서나 맛볼 법한 특수부위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직화’ 시리즈도 야식이나 안주 메뉴로 제격이다. ‘직화 무뼈 닭발’,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은 집에서 손질이 어려운 닭발의 뼈를 깨끗하게 발라낸 뒤, 칼칼한 특제 양념을 더해 중독적인 매운맛을 살렸다. ‘직화 닭목살 구이’는 닭 한 마리당 한 점만 나오는 목살의 야들야들한 식감과 불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간 익히기만 하면 된다. 직화 구이의 화끈한 불맛과 닭고기 특수부위 특유의 감칠맛이 소주의 톡 쏘는 향과 잘 어울린다.
하림은 배달 대신 간편하고 맛있는 자사 제품들로 심야 응원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며 스트레스를 날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