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트로트그룹 세컨드
세컨드 ‘쫄지마’ 뮤직비디오
서울--(뉴스와이어)--트로트 그룹 세컨드(SECOND)가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 ‘쫄지마’를 내놓으며 트로트 시장에 다시 한번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세컨드는 ‘미스트롯’과 ‘현역가왕’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팀으로, ‘제2의 도전’이라는 의미를 담은 팀명답게 이번 신곡 발표로 또 한번 반전을 노리며 대한민국 트로트 씬에 한층 더 강렬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그녀들의 경험과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있으며, ‘에너지 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 감각을 보여준다.
신곡 ‘쫄지마’는 첫 소절부터 강하게 꽂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유쾌한 기지가 특징이다. ‘두려워 말고, 나답게 당당하게 가자’는 내용의 긍정적인 가사는 중장년층은 물론 MZ세대까지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돼 세대를 아우르는 응원송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며 ‘세대 통합형 아티스트’의 가능성도 보이고 있다.
업계는 ‘쫄지마’가 SNS 챌린지 유행곡으로 이어질 가능성에도 주목하고 있다. 간단하면서도 흥겨운 안무와 리듬이 더해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는 평가다.
대한민국 ‘에너지 트로트’의 새로운 기준을 선언한 세컨드의 신곡 ‘쫄지마’는 11월 26일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미래지향적 콘셉트, 직설적이고 파워풀한 메시지, 무대퍼포먼스까지 갖춘 세컨드가 신곡 ‘쫄지마’로 올 겨울 트로트 시장을 강하게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그레이트기획 소개
그레이트기획은 토탈 퍼포먼스 연출 기업으로, 2006년부터 현재까지 공연 기획 연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대표적인 회사 브랜드로 대한민국 행사의 최고봉이라고 불리는 ‘그레이트 치어리더’ 팀을 비롯해 기업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팀스테이지’, 한류에 힘입어 K-pop 커버댄스 해외 진출 댄스팀 ‘아리아’까지 다양한 공연 인력 구축 및 사업을 하고 있다. 현재는 트로트그룹 ‘세컨드’로 가요시장에 진출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