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네부타 축제 전골
도쿄--(뉴스와이어)--아오모리의 문화를 숙박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온천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가 2025년 12월 3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겨울 한정으로 ‘네부타 축제 전골’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에서는 아오모리의 3대 네부타 축제의 특징을 담아낸 3종류의 전골을 제공한다. ‘아오모리 네부타 축제’, ‘히로사키 네부타 축제’, ‘고쇼가와라 타치네부타’ 등 각각의 특징을 살려 축제의 열기와 고양감을 눈뿐만 아니라 입으로도 만끽할 수 있는 전골이다.
또한 마치 전골 안에 들어가 있는 듯한 재미가 가득한 ‘냄비 코타쓰’에 앉아 겨울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오모리의 겨울 추위를 날려버리고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아오모리야만의 독특한 미식 체험이다.
특징 1. 아오모리 3대 네부타 축제를 표현한 3종류의 전골
아오모리의 3대 네부타 축제를 비주얼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세 종류의 전골을 제공한다. 재료와 플레이팅에 각각 축제의 개성을 반영해 음식으로 아오모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 아오모리 네부타 하나가사 전골
마늘 명산지로 유명한 아오모리 현 마늘의 강렬한 풍미를 더한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에 네부타 축제를 흥겹게 만드는 춤꾼의 꽃 모자를 모티프로 한 화려한 플레이팅을 곁들여 축제의 열기와 고양감을 표현했다.
- 가격: 1600엔(세금 포함)
· 히로사키 네부타 사과 오뎅 전골
히로사키 네부타 축제의 상징인 부채 모양의 가마를 슬라이스한 사과와 히로사키에서 익숙한 두부 가마보코로 표현한 전골이다. 아오모리 현민에게도 사랑받는 재첩의 감칠맛을 더한 깊고 진한 국물은 성곽 마을 축제다운 차분하고 운치 있는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 가격: 1600엔(세금 포함)
· 타치네부타 디저트 전골
높이 약 23m에 이르는 타치네부타의 박력을 높이 약 23cm의 파르페로 표현해 스케일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전골이다. 안에는 바삭하고 가벼운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호시모치’나, 고소한 우엉 스틱이 들어 있다. 따뜻한 커스터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달콤함과 고소함도 즐길 수 있다.
- 가격: 2800엔(세금 포함)
특징 2. 전골 속에 들어가 즐기는 유머와 재미 가득한 ‘냄비 코타쓰’
아울러 흙솥 모양을 한 냄비 코타쓰를 새롭게 선보인다. 배추나 긴 파 등을 모티프로 한 쿠션에 둘러싸이면, 마치 자신이 큰 전골의 재료가 된 듯한 색다른 사진 촬영과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전골 요리를 둘러싸고, 발끝부터 서서히 따뜻해지는 아오모리야만의 겨울 한정 체험이다.
· 정원 : 2~3명
‘네부타 축제 전골’ 개요
· 기간: 2025년 12월 3일 ~ 2026년 2월 28일
· 장소: 욧테마레 사카바
· 시간: 21:00 ~ 22:30
· 대상: 숙박객
· 예약: 불필요
· 비고: 수량 한정. 상황에 따라 제공 시간이나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곳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유분방한 호텔 ‘베브(BEB)’, 아웃도어 호텔 ‘루시(RUCY)’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 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