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홉스코치, 글로벌 성장을 위한 새로운 조직 체계 단행 - press test

홉스코치, 글로벌 성장을 위한 새로운 조직 체계 단행

2025-07-08 16:30 출처: 홉스코치 시즌

홉스코치 이사진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이자 홉스코치 시즌의 모회사 홉스코치(HOPSCOTCH)가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새로운 조직 체계를 구축하며 글로벌 전략의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이번 개편은 전 세계 네트워크의 일관성을 강화하고, 모든 해외 시장에서 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현재 홉스코치는 총 1200명의 직원 중 절반이 전 세계 5개 대륙에 걸쳐 운영 중인 40개의 해외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번 조직 개편의 핵심은 모든 해외 지사를 ‘홉스코치(HOPSCOTCH)’라는 하나의 이름 아래 통합함으로써 단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전략적 자산으로 활용해 고객의 글로벌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데 있다. 그룹의 모든 전문 영역(인플루언서 마케팅, PR, 이벤트, 디지털 마케팅, 내부 커뮤니케이션, 공공 분야 서비스 등)을 하나의 일관된 글로벌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프레데릭 베댕(Frédéric Bédin) 홉스코치 회장은 “이번 변화는 분명한 목표를 반영하고 있다. 홉스코치를 클라이언트의 국제적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각 지역에 맞게 조율된 로컬라이징이 가능한 글로벌 파트너로 도약시키겠다는 목표다”고 밝혔다.

국제적 거버넌스의 강화

이번 조직 개편을 뒷받침하기 위해 실뱅 루시(Sylvain Rouchy)를 HOPSCOTCH International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했다. 기존에 홉스코치 시즌(HOPSCOTCH Season)을 이끌어온 그는 앞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의 구조화, 지역별 전문성의 조율, 국가 간 시너지 극대화 등에 힘쓰게 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클라이언트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라파엘 라슈카(Raphaël Lachkar)를 새롭게 영입했다. 그는 아시아 7개국에 걸쳐 250여 명의 직원을 둔 VERO 그룹에서의 성장 경험을 바탕으로 홉스코치의 글로벌 클라이언트들과 팀이 전 세계 시장에서 활동 영역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전략적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홉스코치(HOPSCOTCH)에 대해

홉스코치는 프랑스에서 설립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창의적인 비전과 다양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관계(relation)는 기업의 가장 큰 자산’이라는 철학 아래 인플루언서 마케팅, PR, 이벤트, 디지털 마케팅, 내부 커뮤니케이션, 공공 분야 서비스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5개 대륙, 40개 사무소에 걸쳐 1200명의 직원 중 절반이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다.

홉스코치는 다음과 같은 계열사를 통해 전문성과 산업별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 이벤트: Hopscotch Event, Hopscotch Congrès, Hopscotch Moments, Sagarmatha

- 홍보: Hopscotch PR, Le Public Système PR, Human to Human, Hopscotch Décideurs

- 디지털: heaven, AD Crew, Hopscotch Digital Studio

- 산업별 전문 분야: Hopscotch Cinéma, Hopscotch Luxe, Hopscotch Season, Hopscotch Sport, Hopscotch Tourism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 또한 홉스코치의 핵심 가치다. 지난 15년간 환경 및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해왔으며, 국제적으로 공인된 인증(RSE Agence Actives, ISO 20121, EcoVadis Platinum 등)을 보유하고 있다.

홉스코치는 Euronext Growth Paris(Code ISIN : ALHOP FR 00000 6527 8)에 상장돼 있으며, 2024년 기준 매출은 3억1900만유로, 총 이익은 1억500만유로를 기록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opscotchgroupe.com) 및 소셜 미디어(LinkedIn / X / Instagram / Bluesky, @HOPSCOTCHgroup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홉스코치 시즌 소개

홉스코치(Hopscotch) 그룹의 홉스코치 시즌(Hopscotch Season)은 아시아,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미주 지역 300여 명의 전문가 직원들과 함께 식음료 분야 커뮤니케이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지난 60여 년간 식음료 부문에서 전문성을 쌓아오며 전 세계에 ‘아르 드 비브르’를 전파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